000 아파트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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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정 : 2016. 10. 4.
000 아파트(이하 ‘당 아파트’라 함)의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당 아파트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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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당 아파트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합니다.
-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 입주자 및 방문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 차량도난 및 파손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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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 대수 |
설치 위치 및 촬영 법위 |
937대 |
지하주차장. 현관. 승강기. 놀이터. 집하장. 복지관 복도 기타 단지 내 일부지역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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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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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름 |
직 위 |
소 속 |
연락처 |
관리책임자 |
00 |
관리사무소장 |
관리사무소 |
010-000-8005 |
접근권한자 |
00 |
관리실장 |
1단지 |
010-000-00 |
00 |
관리실장 |
2.3단지 |
010-00-00 | |
000 |
관리실장 |
4단지 |
010-007-000 | |
000 |
관리실장 |
5단지 |
010-000-008 |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 시간 |
보관 기간 |
보관 장소 |
24시간 |
촬영일로부터 30일 |
각 단지 보안실 |
*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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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1) 확인 방법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각 단지 보안실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 장소 : 각 단지별 관리실 보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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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당 아파트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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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당 아파트는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
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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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2년 4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당 아파트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
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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