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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천안전점검교육/ 우리관리 '서비스 브랜드 런칭 행사'

공동주택관리 자료/교육. 견학

by 임대규 2007. 12. 1. 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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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3. 21 화. 10:30~13:30  서울  롯데호텔 에메랄드룸/우리관리주식회사


















 

국내 유일의 고품격 주거관리 서비스 브랜드



 우리관리는 지난 3월 21일(화) 잠실 롯데호텔에서 우리관리의 고품격 관리서비스 브랜드인 We BLUE 런칭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We BLUE의 탄생을 알리는 현악4중주의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내외 귀빈들이 홀을 가득 메워 행사를 빛내주셨습니다. 본 행사에 앞서 김한준 회장은 “입주민들은 새롭고 질 높은 관리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 그러므로 관행적인 관리서비스를 개선하여 차별화된 고품격 관리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We BLUE
를 탄생시켰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런칭행사 중간에는 We BLUE의 탄생배경, 서비스개요, 실장포부로 구성된 홍보영상을 차례로 상영하여 새로운 관리서비스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돕고 브랜드 탄생을 축하하는 건배제의를 끝으로 We BLUE 런칭행사를 마쳤습니다.

 공동주택관리서비스의 중심인 우리관리는 We BLUE의 탄생과 함께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최고의 기업이 되겠습니다. “끝”

 

One stop 민원접수 및 one plus One처리, Happy call service 시행




One stop 민원접수

- 입주민으로부터 전화, 인터폰 등으로 접수된 민원을 신속히 담당자 일정을 확인(컴퓨터

   상)하여 방문일시 등을 정하여 민원인에게 바로 친절하게 안내한다.



One plus One처리( 한 가지 민원 해결 방문에 두 가지의 민원을 해결하는 방법)

- We BLUE 사업장 생활문화지원실의 직원이 세대 민원 해결을 위해 세대 방문하였을 때,

세대의 민원은 물론, 입주민이 요구하지 않아도 직원의 눈에 띄는 부분에 대하여 또 한 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 아무리 사소한 것(예를 들면, 전등교체나 못 박는 일 등)일지라도 입주민이 조금이나마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것.



Happy call service

 - 세대 민원처리의 결과 및 만족도를 생활문화지원실장(관리사무소장)이 유선으로 직접 확인하여, 입주민에게 친밀감을 주며 더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입주자 입장에서도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있어 다음번에는 더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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