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소방안전협회 창립 30주년 기념식

수성구의회 활동/의회 활동 사진

by 임대규 2010. 10. 8. 16:30

본문

 

 

 

 

 

우수 소방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 홍보, 소방정보기술 보급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한국소방안전협회가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한국소방안전협회(회장 김한용)는 2010. 10. 5일 협회 전ㆍ현직 임원을 비롯해 유관기관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이스호텔에서 기념식을 개최하고 세계적인 초일류안전전문기관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한용 회장의 인사말을 박재홍 지부장의 대독을 통해 “현재 협회는 내ㆍ외부적으로 경영환경의 분산과 교육개방의 거센 압력으로 위기에 봉착해 있다”며 “올해를 협회 도약의 변곡점으로 삼고 이 같은 변화와 위기에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회장은 또 “세계적인 초일류안전전문기관으로의 발돋움을 위해 최적의 교육인프라를 구축하고 고객감동 책임경영으로 대ㆍ내외 조직경쟁력 확보에도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어 경북소방본부장은 “유관기관을 대표해 한국소방안전협회의 창립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안전한 나라 만들기’를 위해 앞으로도 소방안전 저변확대 및 국민계도에 노력해 주길 바란다”며 축사를 가름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협회 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우수 직원에게는 표창을 수여했다.

관련글 더보기